New Step by Step Map For 구글최상위



하지만... 어느순간부터인가 네이버는 정보의 바다가 아닌 광고의 바다가 되었고, 점점 더 심해지고 있다.

수제비로그 다시 하라고 같이 다시하자고 푸시를 넣어줘서 오키도키 알겠ㅇㅇ

요즘 네이버에 특정 키워드 검색하면 광고하는 듯한 포스팅 많이 나타나죠?

  예전엔 검색엔진을 악용해 아무렇게나 페이지를 늘렸습니다. 수 년 전만 해도 네이버 웹사이트 검색결과나 구글 검색에 괴상한 페이지가 흔했죠. 주로 소설 본문 중간에 검색 키워드를 넣으면, 검색엔진은 분량도 있겠다 키워드도 있겠다 검색 결과에 올렸습니다.

단, 네이버 측에서는 그 조건들이 워낙 복잡하게 얽혀있기 때문에 단편적인 조건만 충족시킨다고 모두 상위 노출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검색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최대한 높일 수 있는 양질의 글을 쓰는 것만이 상위 노출으로 가는 길이라는 것을 강조합니다.

여기서 궁금합니다. '위키'라는 단어를 마음대로 써도 될까요? 상표나 저작권이 있는 단어는 아닐까요? 있다면 써도 될까요? 어디서 허락을 받아야 할까요?

영화에서도 놀란 사람한테 '일단 심호흡 하면서 진정해'라고 말하는 장면이 많습니다.

상위 노출이란 특정 블로그 글이 키워드 검색 시 나타나는 창의 윗부분에 노출되어 유입이 폭발적으로 click here 증가하게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블로그 하나만들고 운영을 해보려고하는데 글을 써도 검색하면 나오지를 않네요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에는 사이트 기준에 떡하니 모바일 친화성이 있습니다.

링크는 현재 페이지와 연관이 있어야 하고 너무 많아도 안 되고 또 그렇게 링크를 타고 간 페이지도 풍부하고 좋은 글이 있어야 합니다. 그야말로 위키한테 딱이죠.

네이버에는 글이 상단에 노출이 잘 되는데 구글에서는 상단에 노출이 잘 안된다거나..

물론 정상적인 업체라면 도메인만 달랑 구입하지 않을 테니(호스팅 비용, 트래픽 비용 등) 결과적으로는 비용이 더 들어간다.

(스크랩해 주신 후 이 부분 드래그하세요~ 작전 알지 못하시면 블로깅 전쟁에서 뒤처집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